PRESH(프레쉬)는 "신선함"을 모토로 2013년 서울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신선함"이란 제품의 품질, 참신함, 유니크한 디자인 등 모든 게 새롭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시리즈를 매년 2-4개 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리빙 브랜드입니다.
시즌에 구애받지 않으면서 가치 있는 물건을 만들고,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합니다.
PRESH is a designer brand launched in Seoul in 2013 with the motto of "freshness".
We think that "freshness" means that the quality of the product, the novelty, and the unique design should make you feel new.
We are a lifestyle, fashion and living brand that releases 2-4 of these series every year.
We make valuable objects and pursue valuable consumption regardless of the season.
BI
PRESH는 상품 카테고리별 BI 기준을 정하고 있습니다.
가로형 텍스트 로고와 알파벳 이니셜형 심볼을 병행하여 사용합니다.
심볼의 알파벳은 카테고리별로 다르며 A~Z까지 다양한 상품군의 확장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MAIN COLOR
ORIGINAL
SCENT
FABRIC
HOME
COLLABORATION
프레쉬 | PRESH | 이광욱
ONLINE SALES LICENSE. 2014-서울마포-0853
BUSINESS LICENSE. 105-20-83702 (CHECKING)
T625, 182 HYANGGI-RO, DEOGYANG-GU, GOYANG-SI, GYEONGGI-DO, KOREA
10546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향기로 182 T625호
TEL 02-713-2013